MOERS, an Experiential Entertainment Company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즐거움 : (주)모어스

우리의 능력은 새로운 기술과 시각예술, 그리고 창조적 아이디어을 융합하여 게임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또한 과학자, 예술가, 개발자, 기업가들과 상호교류하며 새롭고 창조적인 작품을 만들고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hs_m.png

.

 

2013년

 

8월

센서기반의 스포츠시뮬레이터 게임을 만들면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이를 1인 개발자로 개발을 시작함.

 

10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월드스크린야구" 출시

 

11월

야구를 컨셉으로 체감형 야구 시뮬레이터를 개발완료하고

체감형 야구 시뮬레이터의 판매를 시작하고 당사의 제품만 구성된 단독 매장이 출점됨

 

 

 

2014년

 

1월

멀티스포츠를 테마로 본격적인 스포츠 시뮬레이터 게임시스템의 개발시작

 

3월

야구시뮬레이션 게임 "배틀볼(투수)" 출시

 

9월

본격적인 사업화를 위해서 법인 설립 - (주)모어스

 

11월

직접 판매에서 복수 유통사를 통한 ODM 방식으로 공급 전환

 

12월

야구 시뮬레이션 "모어스홈런더비" 출시

 

 

2015년

 

 

 

8월

VC 동문파트너즈를 통해서 카카오 펀드 투자 유치

 

11월

국가시설에 스포츠 체험관 프로젝트 수행

 

 

2016년

 

3월

9개의 유통사를 통해 본격적 공급 매출의 증가

 

8월

리얼 양궁 게임 지원 시스템 " 아처리.스코어.프린터" 출시

 

11월

CJ CGV와 영화관에 최적화된 게임 공간에 대한 사업 개발 시작

CGV x MOERS "파코니스포츠" 브랜드 런칭

 

 

 

2017년

 

3월

아케이드 게임 개발팀 + VR 게임 개발팀 구축

- 모어스의 개발 영역 확장 ( 체감형 게임 +아케이드 게임 + VR 게임)

 

6월

디스플레이 센서기반 BB탄 게임 "건마스터" 출시

 

7월

CJ CGV와 도심형 VR 테마파크 사업 개발 시작

"V버스터즈" 개발

 

10월

CJ CGV의 게임센터인 "게임존"에 아케이드 게임 공급 사업 개시

 

11월

VR 게임 "좀비나이트메어 (HTV VIVE)"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출시

 

 

 

2018년

 

1월

축구시뮬레이션 게임 "킥마스터-캐논슛첼린지" 출시

 

3월

뮤직시뮬레이션 아케이드 게임 "DJ비트" 출시

 

5월

퍼즐 아케이드게임 "히든터치" 출시

 

7월

레트로 커스텀 아케이드 게임 "레트로빅패드" 출시

 

8월

CJ CGV와 공동으로 아케이드 게임 개발 사업 개시